나누며 하나되기
나누며 하나되기 소식
더불어 함께하는 세상 그 행복한 세상을 "나누며 하나되기" 에서 만들어 갑니다.
HOME > 커뮤니티 > 나누며 하나되기 소식

2022 | 나누며하나되기, 어르신 대상 효행 프로그램 성료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-11-07 13:20

본문

11월 2일, 단양 일원서

나누며하나되기는 11월 2일 단양 일원에서 ‘효행 프로그램-아버님, 어머님 고맙습니다’를 실시했다.나누며하나되기는 11월 2일 단양 일원에서 ‘효행 프로그램-아버님, 어머님 고맙습니다’를 실시했다.

영주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효행 프로그램이 진행됐다.

천태종 NGO 단체인 나누며하나되기(총재 무원 스님·천태종총무원장)는 11월 2일 단양 일원에서 영주지역 어르신 40명을 대상으로 ‘효행 프로그램-아버님, 어머님 고맙습니다’를 실시했다.

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동안 여가활동과 문화체험의 기회를 받지 못한 홀몸 어르신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해 정서적 고립 등 우울로 인한 소외감을 해소하고, 정신건강·사회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삶의 활력과 힐링의 시간을 전해주기 위해 마련됐다.

프로그램 참가자들은 △천태종 총본산 단양 구인사 △불교천태중앙박물관 △온달 드라마 세트장 △온달 동굴 등을 둘러봤다.

행사에 참가한 한 어르신은 “평소 다리가 불편해 나들이는 생각지도 못했는데, 푸짐한 선물도 받고 즐거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.”면서 “함께한 어르신들이 늘 건강했으면 좋겠다.”고 소감을 전했다.

한편 나누며하나되기는 11월 26일 동남아시아 이주노동자와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·쌀·고구마·의류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.

온달 동굴 관광.온달 동굴 관광.
온달 드라마 세트장 관광.온달 드라마 세트장 관광.
Total 5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